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킴뜽일기/정보 :: Share Information

[수원 비행장소음 피해보상] 2023 수원 군소음피해보상금

by 킴뜽 2023. 1. 10.

올해도 어김없이 2023 수원비행장소음 피해보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작년에도 군소음피해보상을 신청해 지급받은 이력이 있어, 올해도 기다렸는데 집으로 우편이 왔습니다.

수원시 군소음총괄과 우편

1. 신청기간 및 대상

1. 신청기간 :2023.01.11~ 2023.02.28 

2. 신청대상 : 2022.01.01~2022.12.31일 소음대책지역에 주민등록지를 두고 실제 거주한 사실이 있는 주민입니다.

 

2. 신청방법

1. 접수처 방문 및 이메일발송, 등기우편입니다.

- 접수처

행정복지센터 평동, 세류2동,구운동,곡선동
그외 서호경로당 (서호로115번길5)
시민탑동농장 (서둔로155 1층쉼터)
탑동 삼성아파트 경로당 (탑동로58번길 8)
탑동 우방아파트 경로당 (효탑로50)
벌터체육문화센터 (서호동로14번길 76-23,3층)

- 1월 중 5부제 운영입니다. 확인 후 방문 부탁드립니다.

- 이메일발송 : swnoise@korea.kr

- 등기우편 :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241, 군소음총괄과(인계동, 수원시청)

 

3. 서류준비(세대원 2인 신혼부부기준)

1. 공통서류

  • 보상지급신청서 : 세대원 각각 작성(남편, 나)
  • 신분증, 통장사본 : 남편과 나 따로 준비
  • 행정정보공동이용 동의서 : 보상금 지급 신청서 뒷면
  • 군소음 피해 보상금 지급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 : 각각 작성
  • 세대 대표자 선정서 : 제가 남편까지 신청할 예정이라 세대 대표자를 제 이름으로 작성했습니다.

2. 별도 서류

  • 재직증명서 : 저의 경우 본사와 나의 실 근무지 주소가 달라서 재직증명서를 제출합니다.

작년과 세대 대표자 선정서 양식이 달라졌습니다. 헷갈리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이것은 작년 신청 내용입니다.

 

[수원 비행장소음 피해보상] 2022 수원 군소음피해보상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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